고등 교육 옵션의 장단점과 딜레마에 자금 조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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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nding 고등 교육 옵션과의 절충 및 딜레마.


Center for American Progress 보고서 : 고등 교육의 성과 기반 기금


고등 교육 기술 연대기 기사에 따르면, 연구 대학의 예산 삭감 임페리얼 경쟁력, 엠마 롤러 (Emma Roller)


국가 과학 재단 (National Science Foundation)이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국가들은 2002 ~ 2010 년까지 공공 연구 대학의 자금을 20 % 줄였다.


2012 년 과학 & 공학 지표 인 & # 8221; 미국 및 전세계의 과학 동향에 관한 대략 600 페이지 분량의 요약서입니다. 기관은 2 년마다 이러한 데이터를 공개합니다.


올해의 조사 결과는 과학 혁신의 지속적인 추세를 보여줍니다. 중국과 인도 같은 나라들이 기술과 교육에 대한 지출을 늘리고있는 반면, 미국은 2008 년 이래로 경제가 약화됨에 따라 그 자체가 허물어졌다.


인플레이션을 감안할 때, 2002 년부터 2010 년까지 미국의 상위 101 개 공공 연구 대학의 주정부 기금이 10 % 줄었고 거의 4 분의 3의 대학이 일부 국가의 지원을 잃었습니다.


국가 자금 조달에있는 그 하락에도 불구하고, 연구 기관에 등록은 성장하는 것을 계속했다. 등록 된 학생 당 주정부 기금은 2002 년 10,195 달러에서 2010 년 8,157 달러로 일정한 달러로 하락했습니다. 연대기 / 기사 / 국가 예산 - 연구 용 Cuts / 130369 /


대학에서 자금 조달 원이 줄어들거나 심지어는 없어지기도 함에도 불구하고 "성과 중심 기금"은 일부에게는 매력적인 전략입니다.


2011 년 미국 주립 대학 및 대학 연합 정책 요약에서 성과 기반 기금 : 공중 고등 교육 재개발 전략 Financin g, 정책 분석가, Thomas L. Harnisch는 전략에 대해 설명합니다.


PBF 이론 및 구성 요소.


PBF는 자원 의존성 이론에 근거한 인센티브 기반 정책 도구입니다. 이 이론은 자원 가용성의 변화가 조직을 위협하고 지속적인 존재에 대한 적응을 장려 할 것이라고 가정한다. 이 경우, 공립 단과 대학의 지도자가 국가 세출 예산에 크게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이 이론은 기관의 자금 확보 또는 유지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이는보다 효율적인 자원 배정을 장려하고, 프로그램 성과를 향상 시키며, 주정부의 노동 수요를 반영한 ​​학위를 창출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고등 교육 금융에 대한 이러한 접근 방식에는 목표, 측정 및 인센티브라는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시스템이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이러한 구성 요소가 정렬되고 보완되어야합니다. 목표는 일반적으로 대학 졸업생 수를 늘리고 저소득층 학생들을위한 결과를 개선하는 것과 같은 주 또는 기관 우선 순위로 구성됩니다.


측정 구성 요소는 캠퍼스 산출물을 추적하고 이러한 목표를 향한 진전을 이룹니다. 측정은 일반적으로 주 우선 순위와 캠퍼스 사명을 반영합니다. 미 교육부의 대학 수료 도구 키트는 이러한 측정을 다음과 같이 분류합니다.


• 일반적인 결과 지표 (졸업율, 수여 된 인증서 등)


• 하위 집단 결과 지표 (펠 그랜트 수령자, 비 전통적 학생 등)


• 필요성이 높은 결과 결과 지표 (STEM 분야, 간호 분야 등)


• 진행 지표 (코스 완료, 이관, 신용 마일스톤 등)


재정적 또는 규제 적 조치가 될 수있는 인센티브는 국가 목표 달성을위한 측정 개선에 대한 긴급 성 및 조치를 촉구하는 보상입니다. 종종 이러한 인센티브는 주정부 세출 예산의 형태로 이루어 지지만 학비 설정 권한이 커진 것과 같이 캠퍼스 자치의 변화로 구성 될 수도 있습니다.


주정부 기금과 캠퍼스 성과를 직접 연결하는 3 가지 PBF 모델은 산출물 기반 기금, 성과 계약 및 성과 설정입니다. 이 모델들에는 많은 주정부의 고등 교육 예산 또는 자금 조달의 작은 부분 만 캡슐화 할 수있는 많은 프로그램 방식이 있습니다.


산출물 기반 시스템 (또는 결과 지불)은 신용 마일스톤을 달성하고 대학을 완주하는 학생 수와 같은 주정부 예산과 산출물을 연결하는 수식에 자금을 공급합니다. 이 수식은 캠퍼스의 사명에 따라 가중치를 부여 할 수 있으며 저소득 및 위험에 처한 학생들에게 우선권을 부여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캠퍼스에 주 정부 지원금을 추가로 창출하기 위해 주요 측정 항목에 대한 실적 향상을 유도합니다.


성과 계약은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주와 기관 간의 협상 된 계약입니다. 계약서는 성과 향상을위한 맞춤식 캠퍼스 중심 접근 방식을 나타내는 규제 문서입니다. 기금 배분을받는 대신, 기관들은 벤치 마크와 목표와 관련하여 주와 합의하게됩니다.


성과 설정은 캠퍼스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별도의 주정부 기금입니다. 이것은 "보너스"기금이거나 정규 주정부 예산의 분리 된 부분 일 수 있습니다. 캠퍼스는이 계좌에서 돈을 받기 위해 경쟁합니다.


Harnish는 단점도 설명합니다.


주요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학 성적의 제한된 초상화. PBF 시스템은 대학이 학생 및 기관의 성공에 대한 일련의 측정에 책임을 지도록합니다. 다방면에 걸친 복잡한 환경에서 "회색 음영"을 거의 제공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캠퍼스 결과에 대한 보람은 주립 대학 내에서나 다른 두 주에서 논쟁의 여지가있는 토론으로 이어질 수있는 어려운 연습입니다.


• 선교 왜곡 / 학생 접근. PBF는 일부 기관 지도자들에게 성과 측정 지표를 부풀리기 위해 대학의 핵심 사명과 책임을 포기하고 왜곡 시키거나 조작하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시스템에서는 관리자가 결과 대신 입력을 변경하도록 권장합니다. 이는 불우한 환경에서 학생들에게 접근을 제한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변경 사항은 저소득층 학생에 대한 봉사 활동을 줄이는 등 눈에 띄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품질 저하. PBF 접근법은 습득 한 학습 또는 기술 습득을 포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품질면에서 효율성을 강조하기 때문에 학문의 질이 떨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인센티브가 상당하다면, 어떤 사람들은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프로그램의 엄격함을 줄이기 위해 행동 할 수도 있습니다. 교육 기관은 성과 점수 (예 : 완료율)를 높이기 위해 학업 프로그램을 변경하려고 시도 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학생 학위의 가치를 희석시킬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지원 부족. PBF는 교수진을 포함한 학계의 일부 그룹에서는 인기가 없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학문 운영에 통합 된 시장 원리에 반대 할 수도 있습니다. 몇 가지 기준에 기반한 성과를 평가하는 것은 학문의 자유와 캠퍼스의 자율성과 상반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불평등과 불안정성 증가. 일부 사람들은 PBF가 가장 도움이 필요한 기관, 특히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기관을 아프게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대학의 노력이 아닌 자원의 부족이 성능 저하의 원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PBF 접근법들 중 일부는 자금 조달 및 제도적 불안정을 초래할 수있다.


미국 진보 센터 (Center for American Progress)는 Kysie Miao가 실시한 6 개 주 모범 사례에 대한 고등 교육의 성과 중심 기금 마련 보고서를 출간했습니다.


다음은 고등 교육의 성과 기반 기금 (Performance-Based Funding)에 대한 요약 보고서의 일부입니다. 6 개 주에서 모범 사례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많은 새로운 성과 기반 기금 정책이 아직 의미있는 데이터를 산출하지는 못했지만 정책 토론에서 몇 가지 모범 사례가 나타났습니다. 성과 기반 기금에 관련된 많은 교육 지도자들은 다음과 같은 권고안을 제시했다.


핵심 이해 관계자의 지원과 참여를 초기 단계에서 확보하십시오. 제도적 행동을 변화시킬만큼 충분히 강한 인센티브를 창출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이 분배되도록하십시오. 커뮤니티 칼리지 및 대학을위한 다양한 재정 공식을 개발하거나 같은 공식을 사용하지만 교육 기관의 유형 및 학생 인구의 특성에 따라 다르게 책정하십시오. 주정부가 예산 삭감에 직면 할 때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모든 통계 및 조항을 주정부 고등 교육 기금 공식에 통합하십시오. 진도에 중점을두고 진도 (코스 완료, 기세, 신용 달성)와 완료 (준 수, 프로그램 완료)를 측정하는 지표를 사용하십시오. 기관이 매년 특정 수준 이상의 자금을 잃는 것을 막는 막 다른 손실 조항을 포함하십시오. 첫 해에 정책이 시행되고있는 기간, 주정부 지출은 변하지 않지만 대학은 새로운 조치에 따라 자금 조달이 어떻게 영향을 받았는지에 대한 상세한 보고서를받습니다. 그리고 / 또는 수년간에 걸쳐 성과에 따라 할당 된 총 자금의 비율을 점진적으로 단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자주 평가하고 필요할 경우 조정하십시오.


고등 교육 지출이 지속적으로 감소함에 따라, 주정부는 학생들의 장기적인 성공에 완전히 투자한다는 압력에 직면 해 있습니다. 앞으로는 주정부와 연방 정부가 특히 성과 중심의 고등 교육 개혁이라는 맥락에서 성과 중심의 자금 조달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야합니다.


다음의 간략한 내용은 주 차원에서의 고등 교육의 성과 기반 기금의 역사를 요약하고, 주정부 경험의 하위 집합을 자세히 설명하고, 주정부가 고등 교육 시스템에서 성과 기반 기금 마련 옵션을 계속해서 탐색 할 것을 권장합니다.


성과 기반 기금의 간략한 역사.


1979 년과 2007 년 사이에 26 개 주에서는 제도 성과를 고등 교육 기금의 결정 요인으로 통합하려는 조치를 실험했다. 이 기간 동안 성과 기반의 자금 지원 프로그램을 제정 한 14 개 주에서는 결국 휴스턴을 폐지했지만 두 개 휴전국이 새로운 프로그램을 재 확립했다. 주 & # 8217; 불만족은 이러한 조기 자금 조달 모델이 치명적인 설계 결함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 기 때문입니다. 특히, 많은 프로그램은 제도적 차이에 융통성이 없었기 때문에 학위 수료에 지나치게 집중하여 중도 진도에 보상하지 못하는 엄격하고 겉으로보기에 임의적 인 요구 사항이 발생했습니다. 게다가 많은 모델들이 대학의 진흥을위한 진정한 인센티브를 창출하기에 충분한 자금을 할당하지 못했습니다.


비효율적 인 모델의 초기 물결 이후, 성과 기반 기금이 다시 한번 인기를 얻게되었습니다. 과거의 실수를 피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성과 기반의 자금 조달 2.0 & # 8221; 완료보다 진보를 보상하고, 커뮤니티 칼리지와 대학간에 존재하는 차이점을 인식하고, 변형 적 변화를 장려하기 위해 더 큰 비율의 기본 기금을 분할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참조 : 실적 & # 8211; 기반. 더 높은 자금. 교육 . 3 개 주에 대한 사례 연구. Matthew Crellin, Darrell Aaron, David Mabe, Courtney Wilk. 2011 년 3 월 nebhe. org/info/pdf/PerformanceFunding_NEBHE. pd f.


Ben Jongbloed의 2004 년 흥미로운 기사는 "성능 기반"에 대한 흥미로운 관찰을합니다. 기금 :


올해 1 월, 이코노미스트는 유감스럽게도 고등 교육에 관한 몇 가지 기사를 실었습니다. 이 기사 중 하나는 "유료 또는 부패"(Economist, 2004)라고 불렀습니다. 그것은 영국과 다른 유럽 대륙의 대학들에 대해 매우 황량한 그림을 그렸다. 이 기사의 메시지는 (1) 대학 학위에 학생들을 데려 오는 데 더 많은 비용을 부담해야하며, (2) 대학은 국가 계획 및 규제의 부담을 면제해야합니다. 잡지가 동시에 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파 한 모델은 대학이 수업료 수준과 프로그램에 입학 한 학생 수를 자유롭게 결정할 수있는 모델이었습니다. 이 메시지는 매우 단호하게, 심지어 공격적으로 붙여졌으며, 일부는 그것을지지하는 데 사용 된 증거의 일부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관찰에 많은 진실이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졸업생은 비 졸업생보다 훨씬 많은 수입을 올리고 대부분의 학생들은 다른 학생들보다 더 유리한 것으로 간주 될 수있는 가족 출신입니다. 유럽의 대부분의 대학들이 인구 과밀 및 과소 자금으로 자금을 지원 받고 있지만, 주정부로부터 막대한 재정적 구제책을 기대할 수 없다는 것도 매우 사실입니다. 정부가 건강 관리, 보안 및 노인을 돌보는 것과 같은 부문에서 돈을 더 많이 요구하기 때문에 개인 자금이 증가해야합니다.


따라서 민간 자금이 시급히 필요하지만 본고에서는 공공 보조금이 대학에 할당되는 메커니즘을 무시할 수 없다고 주장한다. 고등 교육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학생 (또는 대학원)의 기여가 증가했을 때만 올 수 있다고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공적 자금을위한 메커니즘에는 고등 교육의 세 가지 주요 목표, 즉 달성을위한 중요한 인센티브가 포함됩니다. 품질, 효율성 및 형평성.


이러한 인센티브를 고등 교육을위한 증가한 사적 자원을 창출하는 인센티브와 부합하도록 이끌어내는 것이 달성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이 논문의 메시지는 (공적 및 사적) 수준의 기금 수준이 아니라 공적 기금을 사용할 수있는 기준 및 기준에 따라 높은 수준의 접근성과 접근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교육.


고등 교육 자금 : 옵션, 절충안 및 딜레마.


벤 Jongbloed (CHEPS, 트벤테 대학, 네덜란드)


풀 브라이트 브레인 스토밍을위한 종이 & # 8211; 고등 교육의 새로운 경향.


물론 모든 기관에서 효율성을 높이고 지속적으로 효율성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궁극적으로 공립 대학은 일관되고 안정적인 자금 원이 필요합니다.


고등 교육 연구의 자금 조달 : 혼합 모델과 혼합 결과.


벤 Jongbloed Benedetto Lepori.


이 장에서는 정부가 공공 기금 연구를 어떻게 조직했는지, 그리고 최근 몇 년간 자금이 어떻게 바뀌 었는지에 대한 질문을 살펴볼 것이다. 국가 경제를 지식 중심, 혁신적, 경쟁력있게 만들기 위해 많은 정부가 국가 연구 시스템의 개혁을 도입했습니다. 이것은 유럽의 경우 - 이 장의 주요 초점이자 - 세계의 나머지 부분에서도 그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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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등 교육 연구의 자금 조달 : 혼합 모델과 혼합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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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레이시아 연구 기관의 자금 조달 추세 ☆


이전 연구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다른 국가의 많은 공립 대학교가 운영비와 연구비 지출을위한 정부 기금 추세 감소에 직면 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는 2006 년부터 2011 년까지 5 년간 말레이시아의 5 개 연구 대학의 자금 동향을 제공하고자한다. 연구 목적은 자금원의 유형을 파악하고 5 개 연구 대학의 자금 동향을 분석하는 것이다 말레이시아에서 운영 및 연구 활동 자금을 지원합니다.


말레이시아 Universiti Utara, 회계 대학원, 경영 대학의 책임하에 동료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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